1. BlogIcon 영화다시보기 2020.08.06 11:45

    잘 보고 갑니다~~

  2. gilbert 2015.02.28 10:30

    inuit님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방명록에 근 2년만이네요.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습니다.

    간간히 블로그를 방문하여 비즈니스/협상/전략 에 대한 inuit님의 견해를 차근히 이해하는 공간에서, 지금은 <딸 건축가 만들기> 혹은 자녀분들의 일상에 더 많은 영감을 받고 갑니다.

    현재 70일된 딸을 전인적이고 자율적이고 심신이 건강한 아이로 키우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육에 대한 확고한 가치관으로 살아있는 교육을 실천하시는데 박수를 보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INUIT님의 블로그가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시길 기도하겟습니다^^

  3. BlogIcon 소이라테 2015.02.16 11:39 신고

    방명록에 글 남기신거 보고 들어왓어요. 제가 즐겨찾는 정보가 여기에 다 모여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자주 들릴게요. 제가 트위터를 안해서 블로그통해서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4. BlogIcon joey 2014.07.21 07:19

    블로그 들렀다 갑니다

  5. 최란경 2013.05.29 11:25

    첫 방문입니다. <딸 건축가 만들기>에 익숙한 공간이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역사를 전공한 편집자거든요. 따님에 대한 무한 애정이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부장님의 지령을 받고 들어왔다가 반해 버렸어요.
    저는 이제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말단 편집자입니다. 뜨끈뜨끈한 첫 책이 나왔는데, 제 능력이 부족해 좋은 책이 묻힐까 걱정입니다. 많이 팔리지는 않더라도 선생님처럼 멋진 분들이 읽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책은 캐나다의 천재 소설가 더글러스 코플런드가 미디어 시대의 예언자 마셜 맥루언의 삶과 사상을 풀어 낸 전기예요. 제목은 <맥루언 행성으로 들어가다>이고요. <미디어의 이해>나 <구텐베르크 은하계>에 좌절하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분명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저만 그런 걸까요? 저는 <미디어의 이해>가 너무 어려워서 반도 못 읽고 책장에 꽂아 뒀네요.)
    책을 보내 드리고 싶습니다. 사지는 않으셔도 돼요. (믿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윗분들께서 처음 10권까지는 망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다만 많은 분들이 읽어 주셨으면 한답니다. 댓글로 써 주실 수는 없으실 테니, 제 메일에 주소를 남겨 주세요. (crk0526@minumsa.com)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