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족 여행은 이탈리아입니다.
우리가족 첫 유럽 여행은 스페인으로 부드럽게 출발했습니다. 유럽 수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스페인이 가장 상냥하고 싹싹하고 음식도 맛있고 아름다워서 시작점으로 적당하다 생각했지요.

이젠 슬슬 레벨을 올려야할 차례입니다. 제가 스페인 다음으로 스위트하다고 여기는 파리를 여행지로 생각했는데, 어찌하다보니 유럽 여행의 최종보스 이탈리아로 결정 났습니다.

이탈리아는 긴 역사만큼, 도시의 수만큼 무수한 스토리가 있는 곳입니다. 그냥 건물 외양 보러가서는 답이 안 나옵니다. 그래서 여행이 결정난 이후, 우리 가족은 이탈리아 공부를 틈틈이 했습니다.

특히, 딸은 베네치아, 아들은 피렌체, 아내는 로마를 맡아 매 주말마다 세미나를 하며 여행 이전부터 지적 즐거움을 만끽했지요.


이제 책과 웹페이지에서 보던 그 곳을 실제로 마주하려 떠납니다.
자리를 비운 동안에는 이탈리아 관련 책들의 리뷰가 예약 포스팅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다들 건강히 지내시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nezia 2011] 2. Burano excursion  (4) 2011.08.04
[Venezia 2011] 1. Red city on blue ocean  (4) 2011.08.02
[Italia 2011] 0. Buon Giorno Italia  (16) 2011.07.16
[부산] 노마딕 식도락, 둘째날  (6) 2011.06.11
[부산] 노마딕 식도락, 그 첫날  (4) 2011.06.07
날씨가 풍경  (4) 2011.04.03

WRITTEN BY
Inuit
@inuit_k / CxO / Author ("가장 듣고 싶은 한마디 YES!") / Making better world, every minute.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6개가 달렸습니다.
  1. 와! 기대됩니다. 스페인 여행기를 재미나게 읽다갔었는데요. 이탈리아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언제 이탈리아를 다시가볼지 모르겠지만... 로마인 이야기를 다 읽을때로 해두겠습니다.
  2. curious 와 just go 가 저와 겹치는군요.
    저도 지금 이탈리아에 있지만, 아마도 꽤 먼 거리인 turin 입니다. 여행도 아니고 출장...ㅠㅠ
    좋은 여행 하세요.
  3. 언제 가십니까? 저는 스위스와 터키로 19일에 떠납니다. ^^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지금 여행 중이시지요?
      글 봤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건강히 지내구요. ^^
  4. 꺅!! ㅎㅎㅎ
    여행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잘 다녀오세요~ ^^
  5. 비밀댓글입니다
  6. 와. .부러워요.
    애들을 위해 이보다 더 좋은 공부가 있을까요?
    • 저도 큰 공부 되길 기대하면서 무리하고 있습니다. ^^
      아거님도 가족분들과 잘 지내시겠지요.. ^^
  7. 으아아 정말 즐거우시겠어욤..;ㅁ;
    이탈리아와 스페인..둘다 가보고 싶군요. +_+
  8. 각 지역별로 담당을 정해서 볼 것을 준비하시다니 정말 inuit님다운 여행계획이네요. 전 항상 저혼자 다 준비했는데... 이제 애들도 크고 했으니까 저도 아이들에게 맡겨봐야겠습니다. 가까운 유럽인데 아직 못가봤습니다. 올해말쯤에는 꼭 가봐야겠습니다.
    • 네 아이들과 함께 준비하는 여행은 여행 그이상의 재미와 공부가 되는듯합니다. 현지 도착하면 이해도 깊어지고... 애들 머리가 맑아서 걸어다니는 참고서에요. 읽혀놓은 건 줄줄 외니. ^^
secret